본문 바로가기

11th Fev-eleven/Etc

MFTS란?


 MF TS(Mobielfuturist Training school)란?

MT TS란 말 그대로 MF를 위한 트레이닝 스쿨입니다. MF가 되기 위해서 반드시 거쳐야만 하는 과정이죠. 그렇다고 해서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MFTS만이 가질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기간이죠.

<TS사이트 바로가기>

MFTS 소개

그럼 MF TS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FTS는 전국에 있는 4년제 3~6학기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치면 자신이 MFTS에 등록이되고 본격적인 MFTS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MF TS는 Training School 활동 지수에 따라서 3가지 등급( MF SYNC,MF FAVOR, MF HOLIC)로 나뉘게 되며 각 등급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나를 MF에 알려라! MF SYNC

처음 MF를 가입하면 MF SYNC 등급으로 자신을 MF에게 알리고, 다른 TS 지원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습니다. MF SYNC에서는 ‘자기 소개 등록’, ‘응원메시지’, ‘퍼즐보드’, ‘스마트퀴즈’, ‘지원설명회’ 등 TS 사이트의 기본적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 등록 : MF들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습니다.
응원메시지 : 다른 MF들과 응원메시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퍼즐보드 : 불특정한 시간에 올라오는 공지에 맞는 사진을 올리는 재미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스마트 퀴즈 : 트위터를 통한 데일리 퀴즈와 게릴라 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원 설명회 : 각 지역별 MF에 대한 설명회를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지원 설명회 일정 : 하단의 TS일정 참고



나를 MF에 던져라! MF FAVOR

앞에서 말씀드린 MF SYNC의 활동을 통해 1000포인트를 획득하면 MF FAVOR가 됩니다.(포인트 정책은 글 하단 참고) MF FAVOR는 TS지원자들의 능동적인 참여가 요구되는 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S활동 중 자신을 좀 더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테마토크’, ‘미션 플래닝’, ‘스마트 클리닉’, ‘MF CF’과 같은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마토크 : 특정한 주제에 자신의 생각을 글과 사진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미션 플래닝 : MF의 핵심인 미션에 대한 기획을 미리 해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클리닉 : 스마트폰에 대한 강의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MF CF : 휴대폰으로 MF에 대한 CF를 찍어 TS분들의 창의성을 볼 수 있습니다



MF에 미쳐라! MF HOLIC

MF FAVOR에 있는 프로그램중 2가지를 참여하면 MF HOLIC이 됩니다. MF HOLIC 등급은 다른 누구보다 TS에 빠져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S등급 중 최상위 등급으로 MF에 가장 근접한 인재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이전에는 참여할 수 없었던 HOLIC만의 특별한 혜택인 ‘수류 멘토링’과 ‘MF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집니다.

수류 멘토링 : 사회에 포진해있는 OB들과 만남을 제공합니다.
MF 미션 : MF미션을 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렇듯 3가지의 등급을 통해서 MF의 활동을 미리 체험할 수 있고, MF TS활동 기간에 많은 즐거움과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원자격을 갖춰라!

MF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TS활동 기간에 지원 자격을 갖춰야만 MF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MF 지원자격을 갖기 위해서는 3가지 지원 요격을 충족시켜야만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지원자격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1,000P를 획득하고 소속학교가 1,000P이상인 15명을 구성하며 소속지역에는 지원 가능한 학교가 3개 이상을 만족하여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MF는 개인의 활동이 아닌 캠퍼스와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학교와 지역이 이수하지 못할  경우에는 지원을 하 실 수가 없다는 것을 꼭 명심해 주세요 ^^


TS 포인트



TS 일정

TS기간 : 4/6~4/28
모집종료: 4/24
지원서 마감: 4/28



TS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MF 트위터를 통해 해결 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댓글로도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MF 트위터 : @mf_twt

누구보다 더욱 TS의 프로그램들을 즐기고, MF가 되고 싶다는 열정을 가진 자만이 MF의 영광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열정의 TS속에서 미쳐볼까요?

'11th Fev-eleven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MF는 실무체험의 장이다.  (1) 2010.04.04
MF는 창조의 장이다  (0) 2010.04.04
MF는 사회공헌의 장이다.  (0) 2010.04.04
MF는 경쟁의 장이다.  (0) 2010.04.02
MF는 비전의 장이다.  (0) 201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