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th Soar/Episode

[ TFT 배우기 ] MF 안에서 찬란히 빛나는 별이 되어라!





1라운드가 종료되고, 2라운드가 시작되며 모바일 퓨처리스트의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TFT 의 모집이 시작되었다는 것이죠! 10th Soar 여러분도 무척이나 설레이시죠?

분명히 지원설명회 때부터 무수히 많은 이야기를 들어왔고, 매우 중요하고 꼭 하고 싶은 TFT 이지만

아직까지 핵심을 잡고 있지 못할 수도 있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TFT 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

TFT 의 전반적인 의미와, 지금 모집하고 있는 세 개 TFT 의 이야기들을 보다 심층적으로 요약, 정리하고

선배들의 이야기까지 들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ㅁ^)/







두둥!

어느날 갑자기 사이트에 모습을 드러낸 TFT 모집, 그것도 무려 세개씩이나!

말로만 들어왔던 TFT 들이 드디어 10th Soar 들에게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해보고는 싶고, 지원도 해야겠지만 이거 원,

아직 TFT 가 무슨 뜻인지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시다구요? 허허


자, 그럼 먼저 TFT 의 뜻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아하~ 보시는 것처럼 TFT 는 Task Force Team 의 약자였네요.

회사에서 많이 쓰이는 용어이긴 하지만, 250 명이라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MF 속에서

각각의 특징을 더욱 잘 살릴 수 있는 사람들끼리 모여 이루어지는 TFT !



이렇게 TFT 의 전반적인 의미를 알고 나니, 지금 모집하고 있는 세 개 TFT 에 대해서 더욱 궁금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파헤쳐볼까요?








MF 라면 썸캠 TFT 에 대해서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과연 그 이름과 역할만큼이나 중요한 TFT, 최고의 TFT 일 것이며,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도 무척이나 많을 텐데요!



그런 지원자들을 위해 최근 충전소에 많은 선배들이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각종 TFT 의 지원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정말 이 TFT 가 나에게 맞는 것인지,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인지를 찾아가게끔 도움을 주기 위함인데요.

때로는 이미 마음을 정한 사람들에게 지원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담기도 한답니다 :)



그래서 지니어스 쇼잉 TFT 는 그런 충전소에 올라온 선배들의 글들을 엑기스로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그럼 주옥같은 선배들의 이야기를 한번 들어볼까요?




























역시 그 이름만큼이나 대단한 영광과 보람을 누릴 수 있는 Summer Camp TFT !

가슴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끼는 여러분에게도 기회는 열려 있습니다.

과연 10th Soar 의 뜨거운 여름은 어떤 이들이 책임질런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D

 

그럼 계속해서, Teaching TFT 갑니다~









앞서 Summer Camp TFT 에 이어 계속되는 Teaching TFT !

행사 티엡과는 달리 전문화된 지식과 훈련된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이 특화 TFT 또한

다른 MF 들이 누리지 못하는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음은 분명할 것입니다.


역시나 Teaching TFT 의 선배들도 썸캠 선배들에게 뒤질세라 충전소에 많은 글을 올려주었는데요,

그들의 이야기도 정리해 보았습니다 :D





















 

가장 엘리트한 강사집단의 자부심이 잘 느껴지는 선배들의 모습에서

과연 MF 중의 MF, 진짜 Smartest MF 의 멋진 자세를 볼 수 있었습니다 !



아 그런데 왜 Showing 소개는 없나요 하시는 분들!

물론 빼놓지 않고 다음 순서에서 기다리고 있답니다^ㅁ^)/










여러분이 지금 보시고 있는 블로그와, MF 사이트에 게시되는 컨텐츠를 제작하고

MF 매 순간을 한시도 놓치지 않기 위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는 쇼잉 TFT 를 모르신다면 간첩!

 


쇼부심 ( 쇼잉 TFT 의 자부심 ) 을 불러넣어줄 선배들의 이야기 역시 빼놓을 수 없겠죠?
















   




MF 들의 화려한 순간 뒤에는 언제나 이들이 렌즈를 들이대고 있었다는 것 !

MF 의 역사에 여러분이 만든 컨텐츠를 남기고 싶다면? 바로 Showing TFT 가 제격입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세 개 TFT,

어떻게 각 TFT 들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


지원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TFT 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정말 나를 원하는 곳이 어디일까?

내가 해야만 하는 TFT 가 무엇일까를 가슴 깊숙이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질문! 그럼 TFT 는 이게 전부인가요?

이 세 TFT 중에 하나라도 되지 못한다면 저는 TFT 가 될 수 없는 건가요? 라고 물으신다면 !




  



이렇게 스마트 페스티벌의 주인인 Planning TFT

MF 경쟁의 종착역의 수문장 Final Round TFT,


그리고 IT Trend 를 이끌어갈 Buzzing TFT 도 남아있으니 너무 실망하지는 말아주세요 :)


( 위 TFT 들에 대한 기사는 해당 TFT 모집 시기에 더욱 구체적으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







이렇게 살펴본 TFT Story!  이제 TFT 에 대한 감들 좀 잡으셨나요?

어렵게 선발된 250 명의 MF 안에서, 그들이 가진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그룹으로 거듭나는 TFT.

사실 쉽게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TFT 가 되기만 한다면 그안에서 서로서로를 통해 배우며

더욱 Soar 하는 핵심 인재로 거듭날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각각의 TFT 들이 다른 성격을 지니고 있지만, 그 모든 본질은 MF 라는 이름으로 통한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새로이 탄생할 10th Soar 의 TFT 를 응원하며, 이상 마치겠습니다.


Genius Showing TFT, 김근수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