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th Soar/Episode

10th Soar. 그 첫번째 엣지쉐어링 현장속으로!

 

 

 

 

10th Soar. 발대식이 끝나고 드디어 긴 여정의 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 엣지쉐어링에는 비교적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선발되었는데요-
바로 퍼스널 웹진미니홈이었습니다.

 

 

 

엣지쉐어링에 대해 아직도 잘 모르신다구요?

확실하게 정의내려 드립니다-

 

 

이번에는 역대 기수들에 비해 소수의 엣지있는 4명의 MF들이 선발되었는데요-

그럼 10th Soar의 그 첫번째 엣지쉐어링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이럴수가.
3명의 여대생에, 4명모두 여성분들이었는데요- 역시 올해 기수에도 여대의 파워를 기대해 볼만 하겠는데요? :)

퍼스널웹진의 우수자로서 덕성여대 이지원, 서울여대 최영지 양이 선발되었습니다. 인하대 전지연, 동덕여대 김현숙 양은 미니홈 우수자로 선발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5월 21일 6:00, 교대 올레캠퍼스.


역시나 엣지있는 10기 답게 시간약속이 철저하네요- 멀리서부터 "10기다!" 라고 바로 알아볼 수 있었던 빨간티. 그간의 엣지쉐어링때의 다들 자유로운 편한복장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단체로 빨간티를 맞춰 입고 오셨네요-

 

 

지하로 내려와 팀장님을 기다리면서 간단한 인터뷰를 하고 운영국 이훈기 대리님과의 엣지쉐어링과 얼마전까지 열의를 불태웠던 1R에 대해 간단한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자리를 갖기전, 간단한 엣지4의 인터뷰를 들어보겠습니다!

 

[덕성여대 이지원]

 

[서울여대 최영지]

 

[동덕여대 김현숙]

 

[인하대 전지연]

 

 

이제 드디어 1차 엣지의 장이 열릴 장소로 이동합니다- 슝슝

 

 

 

웹진과 미니홈으로 첫번째 엣지쉐어링에 온 주인공들답게 후기에 올릴 사진들을 이것저것 쉬지않고 찍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음식점 앞에서 단체복을 입고 너나할 것없이 찍어대니.. 약간 관광온 것 같은....ㅎ.ㅎ

 

 

 

 

엠에프 모임에서도 잘 안온다는 이.남.장.

첫번째 엣지쉐어링 참가자만이 누릴 수 있는 한우수육집입니다 :)

 

 

 

우리의 카리스마 윰영국. 정유미 지니어스. 귀엽죵..?^_^

 

 

 

두둥! 드디어 팀장님이 오셨습니다!

오시자마자 빨간티를 보시고는...

 

 

 

 

 

 

 

이렇게 팀장님과의 진심반. 농담반.(?) 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첫 술은 팀장님께서 만들어주신 소맥사로 시작합니다.

 

 

 

(팀장님 사진 중에 술 따르는 사진이 가장 많다는............후소문이...ㅎ.ㅎ)

 

소맥사를 제조하는와중 나온 오늘의 메뉴! 한우수육!

사진을 보니 다시 군침이 도네요.....

 

 

 

 

 

여기서 "이 대목에서 한잔! " 의 타이밍을 찾기위해 부단한 노력을 많이들 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이 대목에서 한잔!!! 하려다 타이밍을 놓치고 눈치보며 조용히 다시 잔을 내려놓다가 딱! 걸린 인하대 전지연양..ㅎㅎ 눈치보지 마세요! 자신있게!!^_^

 

 

 

소수이다보니 한명한명 진중한 얘기도 할 수 있는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8시. 교대 가츠라에서의 2차!

 

2차엔 역시 맥주죠!

 

 

 

 

 

2차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게임이죠. 바로 꼬다리 게임!

이미 이 자리에 온 4명의 엠에프분들은 꼬다리게임에 대해 잘 알고 온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모두 잘하시던걸요!

 

 

 

2차 안주는 맥주에 돈까스! 엠에프 모두 여자여서 그런지 여자들을 생각하시는 팀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인하대_전지연 : 미니홈 프로필을 작성하면서 엣지 쉐어링에 가게될 것이라 예상하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10기 첫번째 엣지 쉐어링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약간의 긴장감과 걱정을 앉고 갔었지만 너무나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팀장님, 대리님 및 지니어스님들께서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조언들도 많이 해주셔서 매우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10기 MF여러분들도 꼭 엣지쉐어링이라는 좋은기회에 많이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MF는  ' 대학생 선물세트 ' 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한번쯤 해봐야 할, 해보고 싶은 많은 활동들이 선물처럼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동덕여대_김현숙 : 우선 MF10기 SOAR에서 첫번째 엣지쉐어링을 참석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대리님께서 하나하나 직접 보시며 평가하셨다는 말씀을 들으니 더욱 이 자리가 영광스러움을 느꼈습니다. 직접 황태선 팀장님과 대리님을 뵙고 현실적인 이야기며 MF에 관련된 여러 대화들을 나눌 수 있어 저를 더 SOAR 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또한 진정한 팀장님이 직접 말아주시는 그 이름도 거대한 소맥사! 못먹어본 사람은 말하지말라ㅋㅋ! 마지막까지 눈뜨지 못한게 아쉽지만 MF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MF는 ' 디아블로3 ' 이다.

숨겨져 있던 게이머들을 일으키게하고 잠 못들게 하며 지옥을 찾아 헤메지만 그 즐거움은 말로 표현 할 수 없다는 점, MF가 말하는 진정한 익사이팅 헬의 표본이 아닐까요^^?(저 게임덕후아니에요...........................)

 

 

 

 

 

덕성여대_이지원 : 엣지쉐어링.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MF라면 직접 가서 느껴보세요!

 

MF는 ' 트윙클 ' 이다. 

누구나 노력하는 사람은 반짝반짝 빛날 수 있게 해준다!

 

 

 

 

서울여대_최영지 : 첫번째 엣지쉐어링이니 만큼 너무나도 영광스러웠고 처음으로 다른사람들보다 먼저 팀장님과 대리님을 가까이서 뵙고, 다른 세명의 엣지녀와 서로의 엣지를 공유할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_^ 하신 말씀 중 첫끝발이 개끝발이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발대식때의 Sync 1위 할때 했던 생각처럼 그 전설(?)을 깨고 끝까지 페이스 잃지 않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팀장님께 이름과 얼굴 비쳐드린만큼 오래오래 기억에 남게끔 저만의 엣지 마구마구 발산해 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______^

 

MF는 ' 사춘기 ' 이다.

사준기때의 고난과 역경을 겪으며 성장해 나가듯이 엠에프 또한 많은 경험을 토대로 성장해 나가기 때문이다.

 

 

 

10기들의 열정을 몸소 느낄 수 있었던 1차 엣지쉐어링이었습니다.
발대식이 지나고, 올라온 첫 기사! 재밌게 보셨나요?
이제부터 여러분의 더욱 재밌고 흥미로운 경험들을 토대로 생생한 기사가 많이 올라올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